본문 바로가기

Fashion

[프라다세일,골든구스세일,명품세일]프라다가방세일,골든구스슈퍼스타,지방시세일,명품할인


명품핫딜이 떴습니다.

올겨울 마지막 할인이라고 하네요!

매치스패션 들어보셨나요?^^

할인율이 장난이 아닙니다.

거기에 관부가세 포함결제로 편리하고 한국어로 쇼핑할 수 있으며,

한국까지 직배송이되어 사용하기도 너무 좋네요!!

할인율이 역대급이니 품절되기전에 빠른 광클이 필요하세요~^^

자이제 명품핫딜 포스팅 시작해볼까요!

 

이미지에 보이시는데로 무료배송&무료반품 가능하고,

EU상품은 면세혜택!!!!

이게 상당히 중요합니다^^

한국어 고객상담까지 가능하니 직구초보분들도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핫딜은 일년동안 손꼽을 정도로 흔치않습니다.

그리고 명품이니 더욱더 그렇겠죠?

우선 가장 많이 알려진 명품중 하나인 프라다 카테고리를 들어가 봤습니다.

 

 


와~~~ 가격이 너무 착하네요!!!!

지름신이 또 옵니다.

안지를수가 없습니다....

국내가격이랑 비교만해보셔도 지름신 올 수 밖에 없네요~

이번엔 여성 프라다 카테고리를 한번 들어가 볼까요

프라다백을 클릭해서 들어가봤는데

무난하면서도 데일리아이템으로 쓰기좋은 

프라다 더블 지퍼 벨트백이 딱 눈에 들어옵니다.

이제품은 40%할인이 들어갔네요^^

 

 



원산지 : EU라고 써있는거 보이시죠?

면세혜택까지 가능합니다.

이가격은 국내에선 절대 구매할 수가 없을걸로 보입니다.

직구의 맛이 여기에 있죠 ㅎㅎ

남녀공용으로 사용해도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이제품이 눈에 쏘옥 들어오네요!

여러분들도 최대한 빨리 사이트 들어가셔서 확인들해보세요!

디자이너 브랜드가 아주 많고 상품도 너무너무 다양합니다.

 

 



매치스패션에서는 남성/여성 쇼핑카테고리를

따로 구분해두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쇼핑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제품은 여성 프라다백 카테고리에서 발견을 했습니다^^

이외에도 세일 상품이 너무 많네요!

다른 사이트는 솔직히 낚시급으로 비인기품목 몇개만 세일을 하기도 하는데,

매치스패션은 너무 마음에 들어요^^

 



여성분들에게 꼭 필요한 파우치입니다.

프라다 파우치 너무 깔끔하고 귀엽네요!

역시 EU상품에 40%세일중이니 이럴때 구매해두시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프라다말고 또 다른 브랜드 뭘 찾아볼까하다가

신발이 사고싶어서 골든구스도 있으려나....했는데....

짠~~~하고 역시 큰폭의 세일을 하고 있습니다^^



 


와 진심 지름신이 제대로 왔습니다.

포스팅끝내고 저는 바로 구매하러 가려고 합니다.

아그리고!

이번에도 꼭 잊으시면 않될게 있죠?

직구는 꼭 경유해서 결제해야하는거 아시죠??????

바로 이베이츠에서

현재 매치스패션 자그만치 6%적립을 진행중입니다.

백화점에서 포인트 쌓는거보다 훨씬더 나은 선택같습니다 ^^

아직 이베이츠 가입을 안하신 분들께서는 밑에 링크 누르시고

가입하셔서 5천원 확정적립 혜택까지 받으시고 쇼핑하시길 바랍니다!!


이베이츠 친구초대
[이베이츠 친구초대] 님이 이베이츠로 초대합니다. 지금 회원가입하고 5천원 보너스캐시를 놓치지마세요!
www.ebates.com


매치스패션 명품핫딜

여성 디자이너 패션 | 럭셔리 디자이너 의류 | 매치스패션닷컴, 모던 럭셔리 온라인 쇼핑 | 매치스패션닷컴
구찌, 이자벨 마랑, 발렌시아가, 생 로랑, 끌로에 및 발렌티노를 포함한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의 여성 디자이너 패션을 매치스패션닷컴에서 지금 확인해 보세요.
www.matchesfashi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