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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소차에 관련된 호재성 뉴스가

계속해서 꾸준히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수소차 이슈를 다뤄보려고 합니다.

작년 연말부터

수소차가 크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대통령까지 나서서

수소차 홍보모델을 자처하며

연일 수소차 띄우기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요즘 TV광고로도

현대수소차가 많이 방영되고 있어서,

여러분들도 잘 아실거라

생각됩니다.



수소차는 친환경자동차로

더욱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서

실외에서 활동하기가 힘든 요즘에

수소차의 공기정화기능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수소차는 달리는 동안 

주변 공기를 빨아들여 

정화한 후 수소연료전지에 사용하고

 다시 배기구로 깨끗한 공기를 내보냅니다.

수소차가 많이 달릴수록

공기정화효과가 커진다는거죠^^




오염된 공기질을 향상시키는데도

큰 효과를 거둘수있는

수소차를 정부에서 지원을 

꾸준히 할 수밖에 없을거라 예상이됩니다.

현재 정부는 수소차지원금을

더욱 확대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발맞추어 지자체들도

수소차 보급 활성화에 

발벗고 나선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분위기를 보여주듯

오늘 "대세는 수소차"라는 기사가 

보도되기도 했습니다.

부산광역시가 전국 최대수준의

수소차보조금 지원으로

단 이틀만에 신청이 마감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지원대상이 200대였는데

500여명이 몰려서 단 이틀만에

마감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에따라 부산시는 추가예산편성을

통하여 지원금을 더 확대하고

수소차충전소 구축에도 

속도를 더 낸다고 합니다.

실사용자인 일반시민들도 그만큼

수소차의 매력을 알아보고 있다는 겁니다.



수소차는 최대 660만원의 세제 감면

(개별소비세 400만원, 교육세 120만원, 취득세 140만원)

공영주차장 주차료 50% 할인, 

고속도로 통행료 50% 감면, 

광안대로 통행료 면제 혜택도 주어집니다.

정부와 지자체의 파격적인 지원혜택과

친환경적인 수소차의 기능들이

시너지효과를 내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수소차의 판매량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세계최대의 자동차 그룹인

폭스바겐이 수소차, 전기차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든다는 소식입니다.

2025년까지 80여개의

전기/수소차를 도입하고

그룹내 판매량의 25%를 달성하고

2040년까지는 100%까지 판매량을

달성하겠다는 선언을 했습니다.

친환경자동차의 시대가

이제 도래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 그룹내 아우디는

현대자동차와 협업으로

2021년부터 수소차 H-tron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수소차는 한국이 기술력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국내 수소차관련 기업들을

 주목하고 있어야 합니다.

주식투자자라면 미리미리 관련된종목을

잘 선별해서 매수해두면 큰 수익으로

보답할 거라고 생각됩니다.



가장 큰 자동차 시장인 중국에서도

수소차 관련된 소식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중국의 수소차는 그동안 버스, 트럭 등 

상용차에 국한돼 도입됐지만,

 올해부터 주요 완성차업체인 FAW가 

수소승용차인

 Hongqi FCEV를 판매할 예정이며,

 이외 SAIC도 첫 수소승용차 모델인

 ROEWE950에 대한 

본격 판매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독일명품브랜드

메르세데스 벤츠는 

최초의 수소승용차인 GLC F-cell을 

최근부터 렌탈프로그램을 통해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전세계의 유명자동차 브랜드들이 앞다퉈

수소차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지금 여러분은 어디에 투자를 하고있습니까?

수소차 관련주에 투자하는 것도

너무 좋은 선택이 될것으로 판단됩니다.